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입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입점 광주요 한결 시리즈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프리미엄 도자 식기 브랜드 광주요가 9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입점해 호남 지역 첫 공식 매장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광주요는 지난해 발표된 '미쉐린가이드 2017 서울판'에 등재된 스타 레스토랑 24곳 가운데 3분의 1에 달하는 8곳에 식기를 납품하는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도자 브랜드다.


스타 셰프들에게 인정 받아 일반 고객들의 수요도 늘고 있으며, 지난 달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 소개돼 '완판'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광주요는 오는 28일까지 광주요 전 제품을 특별 기획가로 판매하는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디자인진흥원으로부터 굿디자인으로 선정된 한결 시리즈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광주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하거나 매장 현장에서 고객 등록 카드를 작성하는 경우에는 5%를 추가로 할인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구매금액별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은 종합 터미널과 유스퀘어 쇼핑몰이 연계된 호남의 대표적 쇼핑 요지다. 광주요는 지난해 팝업스토어를 통해 광주 및 호남 지역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확인한 후 정식 입점을 추진했다. 그동안 홈쇼핑과 온라인을 통해서만 광주요를 접했던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어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광주요 관계자는 "우리 그릇만이 가진 멋과 빛깔로 호남 지역의 맛깔난 음식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이라며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의 유일한 전통 도자 브랜드로 봄철 식기 교체 및 혼수 예단 마련 등 소비자들의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입점 광주요 한결 시리즈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