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케 닮은 우아함" 한국도자기, '플래티늄 쥴리엣' 홈세트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부케 닮은 우아함" 한국도자기, '플래티늄 쥴리엣' 홈세트 출시
AD


플래티늄(백금) 장식…"예단·혼수용 식기로 적합"
전자레인지에도 사용 가능한 '전자레인지 세이프 플래티늄'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도자기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우아한 신부의 부케를 본 떠 디자인한 '플래티늄 쥴리엣' 예단 홈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플래티늄 쥴리엣은 순백의 하늘거리는 아네모네 꽃과 상큼한 블루 컬러의 물망초 꽃이 조화를 이룬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신부의 부케를 형상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은은한 민트 그린 컬러와 빛나는 백금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 고급스러움을 더한 이 제품은 혼수를 비롯해 양가 부모님을 위한 예단 식기로도 손색이 없다.

전자레인지에 넣고 사용하면 장식이 타거나 그을리던 기존의 플래티늄 소재와 달리 플래티늄 쥴리엣은 내세제성(벗겨지거나 손상되지 않은 정도)이 뛰어나 전자레인지 사용에도 무방한 '전자레인지 세이프' 백금 안료를 사용해 실생활에서 사용하기 좋다. 영국 직수입 천연 본애쉬(소뼈가루)를 사용한 '파인본차이나' 재질로 만들어져 가볍고 단단하며 투광성과 보온성 또한 우수하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최근 예단 식기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백색 식기에 플래티늄 장식을 더한 '플래티늄 쥴리엣'은 깔끔하고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여 혼수?예단용 식기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플래티늄 쥴리엣 예단 홈세트는 6인용 구성으로 공기 및 대접을 비롯해 다양한 사이즈의 요리볼과 접시, 샐러드 볼 등 총 40점의 다양한 품목으로 이뤄졌다. 가격은 세트 기준 69만7000원이다.


한국도자기 연희점 및 온라인몰 샵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