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대한민국 대표 게임 채널 헝그리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사전공모자들’이 금일(3일) 오후 7시 모바일 리듬 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으로 생방송된다.
‘사전공모자들’은 사전예약 어플 1위 ‘모비’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게임 사전예약 홈쇼핑이다. 진행은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인기 게임 해설위원 ‘온상민’과 미스코리아 출신의 게임 전문 MC ‘유지형’이 맡았으며, RPG, CCG, 무협 등 장르에 관계 없이 맡은 게임 모두를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반열에 올려놓는 흥행 보증 수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클럽오디션’은 한빛소프트의 스테디셀러 ‘오디션’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리듬 댄스 게임으로쉬운 조작과 매력적인 캐릭터, 아바타를 꾸밀 수 있는 아기자기한 아이템 등을 자랑한다. FAM 시스템, 커플 시스템 등 원작의 대표 시스템이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되어 있으며, 실시간 배틀 플레이와 스토리 모드 등 모바일 환경에 맞춘 콘텐츠로 원작과는 또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게임은 3월 중 론칭 예정으로 현재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 출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공모자들’ 생방송 시청자 및 방송 중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사전공모자들 전용 쿠폰’(사전예약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과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며, 유저 커뮤니티 '클럽오디션 헝그리앱'에 방송 인증샷을 올린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방송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 트위치를 통해 시청 가능하고, 아프리카TV와 유튜브, 트위치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