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6 초고음질 직접 듣자…LGU+, 전국 700개 체험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6초

[아시아경제 김동표 기자]LG유플러스는 28일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G6(LGM-G600L)'를 직접 써보고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700여개 매장에 체험존을 구축하고 2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통사 중 최다 체험존 운영이다. G6 체험존에서는 '하이파이 쿼드덱(Hi-Fi Quad DAC)'의 고음질 음악을 헤드셋으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HDR 고화질과 일반화질의 차이를 느낄 수 있는 비교 동영상 시청 등 G6만의 뛰어난 성능과 기술을 고객이 구매 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G6 초고음질 직접 듣자…LGU+, 전국 700개 체험존 LG유플러스는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LG G6(LGM-G600L)'를 직접 써보고 구매하려고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700여개 매장에 체험존을 구축하고 2일부터 운영한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체험존에서G6를 시연하고 있는 모습.
AD



체험존 운영과 함께 LG유플러스는 아이폰7 출시 당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카카오톡을 통해 2일부터 9일까지 예약가입 신청을 받는다. 고객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G6 예약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LG유플러스'를 검색, 친구 추가하고 1:1 채팅을 누르면 된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예약가입을 할 수 있다.


G6 구매 고객에게는 45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경품 혜택도 제공된다.


G6 예약가입 고객 중 20일까지 개통한 고객들은 가입 후 1년 내 1회 휴대폰 액정 무상수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또 신한카드모바일앱(FAN)으로 5,000원만결제하면 G6 정품 케이스를 기본 제공하고, 블루투스 이어폰 LG톤플러스, 블루투스 키보드·마우스, 커피머신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최근 대용량 콘텐츠 이용이 급증하는 추세를 고려해 고객들이 SD메모리카드 추가 구매 없이 영상, 음악, 사진파일 등을 마음껏 저장할 수 있도록 G6 기본 내부 저장소 64GB 외 추가로 클라우드 저장소 100GB를 3월 중 제공할 예정이다.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