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투자 대상과 기회가 왔을 때 자기자본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레버리지를 활용한 투자는 지금과 같은 저금리에 더욱 증가하게 된다.
2.1% 업계 최저금리를 제공하는 「나무STOCK」에서는 투자자 개개인의 투자 여건 및 투자 성향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상품을 제시하고 있어 레버리지 투자를 돕고 있다.
한편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에 임박한 고객의 경우 최저금리로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할 수 있다.
「나무STOCK」은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로 자산의 최대 3배, 계좌당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추가매수자금은 전문상담사의 PC 원격상담으로 대출금 입금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며, 대환대출은 담당자의 출장서비스를 통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 「나무STOCK」(1644-0270)이란?
19개 메이저 증권사 및 금융사들이 제휴한 상품을 최다 보유하고 있는 주식매입자금 전문 업체로, 전문 컨설턴트들이 투자자의 보유종목, 자금, 투자성향 등을 면밀히 고려하고 실질적인 비용계산을 통해 효과적인 상품 안내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 서비스 안내 ]
▶ 한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업계최저금리 2.1%
▶ 본인자본 포함 4배 투자 가능
▶ 최고 3억,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 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오늘의 HOT 종목 ]
헝셩그룹, 한전기술, SH에너지화학, 코스모화학, 아이마켓코리아, 삼영전자, 태림포장, SPC삼립, 메디포스트, 넥센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아시아경제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