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상범 LGD 부회장, 임직원 자녀에 초등학교 입학선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한상범 LGD 부회장, 임직원 자녀에 초등학교 입학선물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AD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LG디스플레이는 27일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 1300여명에게 한상범 대표이사 부회장의 축하카드와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가 전달한 선물세트는 미술용품, 책, 학용품 등 학교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한상범 아저씨'의 친근한 격려 메시지가 담긴 카드를 받은 자녀들이 직접 감사편지를 보내오기도 했다.


LG디스플레이 경영지원그룹 이방수 부사장은 "가정이 행복하면 임직원이 업무에 더 몰입할 수 있어 더 큰 성과를 올릴 수 있다" 며 "회사와 임직원, 가정이 함께 행복 할 수 있는 정책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범 LGD 부회장, 임직원 자녀에 초등학교 입학선물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고 즐거운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가족친화경영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선물을 받은 임직원 자녀가 가족과 밝게 웃고 있다.(사진=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자녀 육아기의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고 즐거운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2011년부터 생애주기 기반 가족 돌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임신축하선물, 가족초청행사, 고입 특강 및 합격기원 수능선물 등이 대표적이다.


LG디스플레이는 2012년에는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2016년에는 한국능률협회 인증원에서 2년 연속 '가족친화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