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디다스, 씨엘과 함께한 스포츠 17캠페인 영상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아디다스, 씨엘과 함께한 스포츠 17캠페인 영상 공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디다스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국내 모델에 가수 씨엘을 선정하고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씨엘은 국내외에서 음악, 패션 등으로 자신만의 독특하면서도 독보적인 영역을 만들어가는 대표적인 여성 크리에이터이다.


아디다스 브랜드 캠페인의 영상 속에서 씨엘은 타인의 시선을 두려워하지 않고 남들과 다른 나만의 상상력으로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스포츠를 하는 순간 속에서도 끊임없이 새로움을 만들어가는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준다.


씨엘의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아디다스는 SNS 미션 이벤트를 다음달 12일까지 아디다스 우먼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아디다스 우먼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 북에 미션을 수행하고 올리면 총 160명에게 마이런 부산 우먼스 8K 참가권, 센텀 호텔 숙박권, 마이런 부산 마라톤 전야제인 아디다스 HTC 나이트 초청권 등을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