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O, 기아차와 WBC 서울라운드 후원 계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KBO, 기아차와 WBC 서울라운드 후원 계약 사진=KBO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는 기아자동차와 다음달 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막하는 2017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서울라운드에 대한 차량 공식 후원 계약을 했다고 24일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2017 WBC 서울라운드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서울라운드에 앞서 진행되는 WBC 대표팀 평가전(대 쿠바, 대 호주)부터 서울라운드 대회 기간 동안 K5, K7, K9, 쏘렌토, 카니발, 카니발 하이리무진, 뉴그랜버드 등 원활한 대회 운영을 위한 차량 마흔여덟 대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고척 스카이돔 내 광고와 시구차량 운영, 각종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을 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세계 최고 권위의 야구 국제대회인 WBC가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것을 기념해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예선을 후원하게 됐다. 서울을 찾는 각국 선수단과 전 세계 야구팬들에게 기아차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기아차는 KBO 리그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KIA 타이거즈와 연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KBO 리그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하고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