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섀도우버스 헝그리앱, "리세마라 상담하고 문화상품권 받아가세요"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사이게임즈(Cygames)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가 지난 7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섀도우버스 헝그리앱’은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상담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섀도우버스 헝그리앱, "리세마라 상담하고 문화상품권 받아가세요" 헝그리앱
AD



이번 상담 미션은 ‘리세상담’ 게시판에 올라오는 문의 글에 정성껏 댓글로 조언해준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2월 23일까지 진행되며,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성심 성의껏 답변해준 다섯 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섀도우버스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일반전, 친선전, 랭킹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고 600여 장의 개성 있는 카드로 전략적인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모바일게임 ‘섀도우버스’는 지난 13일 배포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캡콤의 대표작 ‘스트리트파이터5’와의 전세계 동시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봄에 공개 예정이며, ‘스트리트파이터5’ 캐릭터가 ‘섀도우버스’의 ‘스킨’, ‘카드 뒷면’, ‘칭호’가 포함된 세트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해당 아이템은 크리스탈로만 구매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