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가입고객에 7% 상품권 증정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예비 신혼부부들을 겨냥해 웨딩 프로모션에 나섰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상반기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전 지점(명품관, 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에서 1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 가입 고객들에 대한 혜택이 커졌다. 기존 멤버십 가입 고객들은 3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5%의 상품권을 증정 받았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신규 웨딩 멤버십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30·60·100·200만원 구매 금액별로 7%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7% 상품권을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은 갤러리아백화점이 상·하반기에 각각 한 번씩, 연간 총 2회만 진행한다.
아울러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록시땅 어메니티 4종과 더 플라자 호텔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 및 웨딩 페이셜 패키지 15% 할인 혜택이 담긴 더 플라자 스페셜 바우처 등이 제공된다. 가입 후 10만원 이상 첫 구매 시에는 이솝 허니문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면세점 혜택도 다양하다. 우선 갤러리아면세점63에서 당일 1달러 이상 구매 시 2만원 선불사은카드, 당일 300달러 이상 구매시 3만원 금액할인권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갤러리아면세점63 스페셜 바우처를 제공한다.
갤러리아온라인면세점에서도 가입 시 사용 가능한 온라인 적립금 3만원을 지급하고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alleria'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은 신분증과 예식장 계약서 혹은 청첩장을 지참해 가입할 수 있다. 적립 기간은 카드 발급일부터 6개월이다. 적립 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 마일리지가 유효하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