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음터널 설치공사현장, 경제고용진흥원, 농업기술센터 등"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임택)는 제255회 임시회 기간 중인 14일 상임위 소관 주요 현장방음터널 설치현장, 경제고용진흥원, 농업기술센터)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2017년도 주요업무계획보고 청취 후 현안 사항에 대한현장을 방문하여 추진현황을 청취하고 관계시설을 점검하는 등 산업건설위원회와 집행부 간의 공유와 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한 자리였다.
또한 서구 아파트 신축공사 방음터널 설치 현장을 확인하고 현 실태를 점검하여 앞으로 광주시 차원에서 접근해야 될 문제들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경제고용진흥원은 1995년 지방중소기업 육성 등을 위하여 조례에 의해 설립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중소기업들의 문제를 상담하고 해결하며, 정보와 자료를 제공하는 법인이다.
농업기술센터는 1997년부터 광주시 직속기관으로 농업인의 복지향상과 농촌자원의 효율적 활용을 위하여 과학기술 보급에 노력해왔다.
임택 산업건설위원장은 “경제고용진흥원과 농업기술센터에서 업무추진 노고에 감사하며, 일자리원스톱지원센터의 효율적인 운영과 시민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개발로 시민과 함께하는 농업기술센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