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3주간 전국 CGV에 차량 전시 등 다양한 고객 행사 진행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한국GM은 쉐보레 '올 뉴 크루즈'의 판매 개시에 앞서 12일부터 3주 동안 대규모 고객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GM에 따르면 대규모 고객체험 이벤트는 '오늘, 가장 멋진'이라는 슬로건으로 서울, 수원, 부산, 광주, 청주 등 전국 CGV에 올 뉴 크루즈를 전시하고 제품의 성능과 상품성을 고객이 직접 확인하도록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SNS에 올리거나, 스마트폰으로 올 뉴 크루즈 증강현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팝콘, 영화 시사회 초대권 등을 제공한다.
한국GM은 지난 1월 올 뉴 크루즈 출시 행사 이후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맥북을 증정하고 있다. 사전계약을 시작한 지 영업일 기준 2주 만에 2000대의 사전계약고를 올린 올 뉴 크루즈는 2월 하순부터 본격 판매된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