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팩 40봉, 비법 국간장 2종에 5만9900원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NS홈쇼핑이 심영순 심영순요리연구원 원장의 국물 내기 비법을 단독으로 소개한다.
NS홈쇼핑은 10일 오전 6시부터 35분 간 단독 상품 '심영순의 국물 내기 비법'을 방송한다고 9일 밝혔다.
심 원장의 국물은 다시팩과 비법 국간장 2종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식 요리의 바탕이 되는 깊은 맛의 국물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고 NS홈쇼핑은 설명했다.
다시팩으로 만든 육수 베이스에 한우를 우려낸 '쇠고기 국간장'을 넣어주면 미역국, 만둣국 등 진한 감칠맛의 국물을 쉽게 만들 수 있다. 해산물을 우려낸 '바다해 국간장'은 시원하고 깔끔한 콩나물국, 해물칼국수 등을 만들 때 제격이다.
NS홈쇼핑은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프리미엄 다시팩 시장을 겨냥한 '심영순의 국물 내기 비법'을 지난달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재료부터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는 멸치를 빼고 유기인증 다시마, 유기농 무, 미역귀, 파뿌리, 표고버섯 등 100%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하면서 기존 상품들과의 차별화를 시도한 것이 주효했다. 지난달 13일 첫 방송은 매진을 기록했다.
한 달여 만에 준비된 10일 후속 방송에서는 '심영순 다시팩(16g)' 40봉과 '심영순 쇠고기 국간장(250ml)' ' 심영순 바다해 국간장(250ml)' 각 1병을 5만9900원에 판매한다. 무이자 3개월과 자동응답서비스(ARS) 주문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