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아스, "KBS 드라마 '김과장' 의자 쏜다"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코아스, "KBS 드라마 '김과장' 의자 쏜다"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가 오는 13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KBS 드라마 '김과장' 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김과장'은 지난 달 25일 첫 방송된 KBS 수목 드라마로 남궁민, 남상미를 중심으로 개성파 배우들이 함께해 부정과 부패를 당연시하는 현 사회의 암면들을 통렬하고 유쾌하게 보여주며 동시간대 수목드라마 중 시청률 1위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아스는 극중 주배경인 TQ그룹 경리부에 주인공 '김과장'과 직원들이 앉는 사무용의자 토크를 협찬했다. 토크는 유려한 곡선 라인의 등판과 탄력 있는 메쉬 소재로 이름처럼 의자와 내 몸이 대화하듯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하는 사무용 의자 시리즈다. 2015년 굿디자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해에는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코아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이벤트 게시물에 제시어로 삼행시를 지은 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토크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아스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아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자리로 마련했다"며 "드라마와 더불어 이벤트도 많이 참여하고 즐겨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