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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용진 수제맥주펍 '데블스도어' 통했다…누적고객 100만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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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용진 수제맥주펍 '데블스도어' 통했다…누적고객 100만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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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적 고객 100만명 돌파…월 평균 4만명 찾아
평일에도 1시간 이상 기다리는 수제맥주 명소로 자리잡아
스페셜 에디션 IPL, 신메뉴 3종 새롭게 선보여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일명 '정용진 맥주'로 알려진 수제맥주 전문점 데블스도어가 누적고객 100만명을 돌파했다.


신세계푸드는 데블스도어가 2014년 11월 오픈 이후 누적 고객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매장 방문자수도 매년 10% 이상 늘면서 지난해에는 월 평균 4만명이 넘는 고객들이 데블스도어 매장을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데블스도어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펍과 레스토랑을 접목시킨 아메리칸 스타일의 게스트로펍이다. 최고 수준의 양조 전문가가 개발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230여년 전통의 독일 카스파리 양조 설비로 생산한 페일 에일, IPA, 스타우트), 헬레스, 헤페바이젠 등 5종의 수제 맥주를 비롯해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해외의 다양한 에일 맥주 20여종을 게스트 맥주로 함께 선보였다.


신세계푸드의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버거, 피자, 스낵 등 30여종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 같은 데블스도어의 인기는 국내 주류시장에서 불고 있는 수제 맥주 열풍을 타고 대형 양조설비에서 직접 생산한 신선한 에일 맥주를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실제 데블스도어는 수제 맥주 매니아들 사이에서 ‘맛있는 수제맥주 매장'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평일 저녁이면 서울 센트럴시티, 스타필드 하남, 부산 센텀시티에 위치한 매장에는 고객들이 줄을 서서 1시간씩 기다리는 진풍경도 자주 연출된다.


신세계푸드는 데블스도어의 누적 고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인디아 페일 라거는 에일 맥주 스타일의 홉과 라거 맥주 효모를 사용하여 두 가지 맥주 스타일을 동시에 맛볼 수 있으며, 감귤과 레몬그라스 향에 은은한 솔향까지 조화롭게 어울러진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 3종도 함께 출시했다. 기존 데블스도어의 인기 메뉴인 데블스 프라이드 치킨을 매콤달콤한 한국식 양념으로 업그레이드 한 K.F.C, 바싹하게 튀긴 치킨과 코울슬로가 잘 어울리는 스파이시 치킨 버거, 매콤한 살사 소스와 칠리딥, 체다치즈, 튀긴 또띠아를 올린 타코 피자 등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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