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임당 빛의 일기' 박혜수, 복면가왕 출연 모습 화제 "엄친딸 매력 물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4초

'사임당 빛의 일기' 박혜수, 복면가왕 출연 모습 화제 "엄친딸 매력 물씬"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활약한 배우 박혜수/사진=박혜수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 '사임당' 박혜수의 '복면가왕' 출연 당시 모습이 화제다.

배우 박혜수는 현재 SBS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어린 사임당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그는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 출연 후 SNS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박혜수는 지난달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한 추억 감사합니다 #멈추지 않을 거에요 #회전목마 꿈에 그리던 #복면가왕 #혹시 가면 벗기 전에 맞추신 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혜수는 대기실 앞에서 가면을 쓰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혜수는 지난달 ‘일밤-복면가왕’에 ‘멈추지 않을 거예요 회전목마’라는 이름으로 출연, ‘용건만 간단히 여보세요’와 태티서의 ‘트윙클’로 발랄한 무대를 꾸민 바 있다.


고려대학교 출신인 박혜수는 당시 공연을 통해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까지 잘하는 ‘엄친딸’ 매력을 자랑하며 네티즌들의 호평을 얻었다.






이은혜 인턴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