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송승헌, 연인 유역비 대해 묻자 "그분이 가장 좋았다"…아시아 사랑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송승헌, 연인 유역비 대해 묻자 "그분이 가장 좋았다"…아시아 사랑꾼 31일 SBS '본격연애 한밤'에 출연해 연인 유역비에 대해 말하는 송승헌/사진=SBS '본격연애 한밤'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피혜림 인턴기자] 배우 송승헌이 연인 유역비에 대해 묻자 수줍음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본격연애 한밤'에는 드라마 '사임당-빛의 일기'에서 이겸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송승헌이 출연했다.


이날 송승헌은 '가장 기억에 남거나 연기 자체로 호흡이 잘 맞았던 여배우'를 묻는 리포터의 질문에 "제가 뭐라고 얘기 할 것 같아요?"라고 되물으며 "그분이 가장 좋았죠"라고 덧붙여 최근 열애 사실을 밝힌 유역비를 언급했다.


이에 리포터가 '영화촬영 중 유역비에서 매력을 느꼈던 이유가 뭐냐'고 묻자 "그거 질문에 없던 거잖아요. 갑자기 왜 하는 거야"라고 헛웃음을 짓다가도 이내 "사실 촬영할 때는 그렇지 않았어요. 막바지에, 막바지에 였던 것 같아요"라며 진솔한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결혼은 언제쯤 하냐는 질문에 송승헌은 "아주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게 저의 첫째"라며 "훌륭한 배우보다 훌륭한 아빠"가 되고 싶다고 밝혀 가정적인 아시아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피혜림 인턴기자 pihyer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