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던킨도너츠가 2월 이달의 도넛으로 키세스 초콜릿을 활용한 키세스 도넛 3종과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연인들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키세스 도넛 3종은 허쉬의 키세스 초콜릿으로 달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디어 키세스’, ’화이트초코 키세스 필드’, ‘다크초코 키세스 필드’ 3종이다. 가격은 1600원부터 2000원까지.
던킨도너츠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키세스 초콜릿을 활용한 ‘키세스 핫초코’와 ‘키세스치노’도 함께 내놨다. 가격은 각각 3500원, 4200원.
이외에도 ‘키세스 먼치킨(300원)’, ‘키세스 초콜릿칩 머핀(2200원)’ 등 키세스 초콜릿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2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해 ‘던킨 신제품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신제품 이달의 도넛 3종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5%의 적립 혜택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단 행사는 해피포인트 앱 고객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행사 참여 시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