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원순 불출마에 안희정 측 "함께 힘 모아 정권교체·시대교체 길로 가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6초

박원순 불출마에 안희정 측 "함께 힘 모아 정권교체·시대교체 길로 가자" 박원순 불출마 선언 / 사진=연합뉴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정인철 인턴기자] 박원순 서울시장이 불출마 선언을 한 가운데, 안희정 충남지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26일 안희정 충남지사 측 대변인 역할을 하는 박수현 전 의원은 이날 입장문을 통해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함께 힘을 모아 정권교체, 시대교체의 길로 가자"고 밝혔다.


이어 박 전 의원은 "박 시장은 대한민국과 민주당의 든든한 자산"이라며 "그동안 한국사회의 혁신과 통합을 위해 노력해 오신 박 시장님의 노고에 대해서도 높게 평가한다"고 강조했다.


또 ""특권과 반칙이 없는 나라, 공정하고 정의로운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우리 함께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한편 박원순 서울시장은 이날 오전 기자회견을 열어 “저는 이번 대선에 출마하지 않기로 했다”며 “비록 후보로서의 길을 접지만 앞으로 국민의 염원인 정권교체를 위해 더불어민주당의 당원으로서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인철 인턴기자 jungincheo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