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우리은행의 전산망에 이상이 생겨 25일 오전 10시부터 약 40분간 온라인 거래가 중단돼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은행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무렵부터 40분 넘게 우리은행의 PC와 모바일을 이용한 인터넷 거래가 중단됐다.
홈페이지 로그인이 안 돼 이체나 조회 등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한 금융거래가 중단됐으나 40여분 만에 복구됐다. 우리은행은 정확한 장애원인을 파악 중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에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면서 "해당부서에서 정확한 장애 원인을 파악하고 중"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