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피트인 동대문점, 중국인 대상 춘제 마케팅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소나무 숲에 판다 조형물 설치…포토존 꾸며

롯데피트인 동대문점, 중국인 대상 춘제 마케팅 선봬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이 중국 최대 명절 춘제(春節)를 맞아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관광객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은 중국 관광객을 위한 '판다'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정문 앞 소나무 숲에 판다 조형물을 활용해 포토존을 꾸며 볼거리를 선보인다. 사진을 찍고 인증샷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고급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당일 5만원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는 판다 열쇠고리 증정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27일부터 30일까지(28일 설 당일은 휴점) 정문 앞 야외광장에서 전통놀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윷놀이를 통해 신년운세를 알아보는 '윷점' 이벤트를 진행하고 중국어로 점괘 해설서를 제작해 중국고객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이 일반딱지로 황금색 대형딱지를 넘기는 '이색 딱지치기'도 함께 선보인다. 초대형 제기 3번의 기회 동안 10회 이상 차면 성공하는 제기차기 게임도 준비된다. 전통놀이 이벤트 미션을 성공하면 붉은 닭의 해를 기념해 불닭볶음면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