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타민 합류’ 허양임, 아들 승재와 산타 변신 “엄마 내일도 출근해야하는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비타민 합류’ 허양임, 아들 승재와 산타 변신 “엄마 내일도 출근해야하는데” 허양임과 아들 승재/사진=허양임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 허양임이 프로그램 '비타민'에 고정 패널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인 가운데, 아들과의 다정한 사진도 눈길을 끌고 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그룹 젝스키스 출신의 사업가 고지용의 아내인 허양임은 지난해 1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허양임은 아들 승재와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두 사람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산타로 변신한 모습이다.


허양임은 “엄마는 내일도 출근해야하는데 왜 안자는 거니”, “눈 내리면 눈사람 만들자 하니 지금 내리게 하라는 너” 등의 글을 덧붙였다.


한편 24일 KBS 측은 허양임이 KBS ‘비타민’에 합류해 첫 녹화를 마쳤다고 전했다. 인제대학교 부속 서울 백병원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활동 중인 허양임은 과거에도 KBS ‘위기탈출 넘버원’, MBC ‘파워매거진’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은혜 인턴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