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게임 내 아이템 및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신작 모바일게임 ‘네버다이’로, ‘페이스북 공유하기’, ‘야차 게임 다운로드’,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전자 헌터 1개’, ‘다이아 500개’, ‘전투 휘장 10개’를 증정한다.
팡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네버다이’는 가상의 3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모바일 전략 RPG로, 게이머가 부대의 최고 지휘관이 되어 전투를 지휘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지난 16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되었다. 전투는 리얼타임으로 펼쳐지며, 전투 상황에 맞는 스킬을 선택하여 타이밍과 범위를 지정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후방 지원부대를 호출하는 등 한시라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상황이 실시간으로 연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의 중심이 되는 타운에서는 각종 건물을 업그레이드해 기지를 강화할 수 있으며 기갑, 비행, 보병, 건축 단위로 총 40여 종의 병종이 존재하고, 병종마다 특유의 유형과 스킬, 속성, 공격 속도 차이가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2 레볼루션’,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던전앤파이터: 혼’, ‘히어로즈 제네시스’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 ‘파이널 블레이드’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