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5000원에 즐기는 횡성한우 도시락..CU, 한정수량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5000원에 즐기는 횡성한우 도시락..CU, 한정수량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편의점 씨유(CU)가 설 명절을 맞아 강원도 횡성한우로 만든 간편식 4종을 17일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대표 상품은 횡성한우 불고기 도시락이다. 횡성한우로 만든 불고기 외에 전, 너비아니, 새송이볶음 등 총 7가지 반찬을 곁들였다. 도시락 가격은 5000원으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함께 출시된 횡성한우 버거 가격은 3500원이다. 고소한 포테이토 번스(빵) 사이에 횡성한우가 60% 이상 포함된 패티와 토마토, 양상추 등 채소를 넣었다.


CU는 횡성한우가 들어간 김밥과 삼각김밥도 선보였다. 횡성한우 불고기 김밥(3000원)의 경우 전체 토핑의 63% 이상을 한우 불고기로 채워 고기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고 CU는 설명했다. 참깨밥에 불고기 토핑을 넣은 횡성한우 삼각김밥(1200원) 역시 한우 특유의 담백한 맛을 살렸다.

'착한 가격'의 상품들이지만 들어가는 횡성한우의 품질은 최상급이다. 간편식 4종에 모두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인증한 1등급 이상(1+, 1++ 등급 포함) 우육(牛肉)이 사용됐다.


앞서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횡성축산업협동조합과 업무 제휴를 맺어 업계 최초로 횡성한우를 활용한 프리미엄 간편식 개발에 주력해 왔다. 도시락 등 편의점 간편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날로 높아짐에 따라 프리미엄 원재료를 통해 가성비를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김정훈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높은 가성비에 다양한 요소의 프리미엄을 더해 편의점 간편식의 질적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