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르쉐코리아, '카이엔 플래티넘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4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 특별 금융 프로모션인 '카이엔 플래티넘 캠페인'을 실시한다.


3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 차종은 포르쉐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카이엔 디젤과 카이엔 디젤 플래티넘 에디션 등이다.

포르쉐는 캠페인 기간 동안 포르쉐 파이낸셜 서비스의 프리미엄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월 납입금의 부담을 낮추고 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선택적 리스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특히 선수금 30%, 유예율 최대 60%, 36개월 리스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1억2000만원의 차량을 프로모션을 통해 월 60만원대의 납입금으로 소유할 수 있다. 또한 1.72% 초저금리 상품도 함께 선보여 혜택 범위를 넓혔다.


카이엔 디젤은 스포티한 드라이빙 성능에 높은 연비 효율성까지 갖춘 SUV 세그먼트의 스포츠카다. 카이엔 디젤 플래티넘 에디션은 독특하고 스포티한 외관에 안전성 및 편의성을 강조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카이엔의 프리미엄한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린 모델이다.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이 적용된 헤드램프, 확장된 휠 아치에 장착된 20인치 RS스파이더 디자인 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가죽 스포츠 시트, 8방향 전동 조절 시트 등이 기본 사양으로 적용됐다.


마이클 키르쉬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카이엔은 국내 럭셔리 프리미엄 SUV 시장을 리드하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자사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이 포르쉐를 경험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치, 서초, 판교, 분당 서현, 인천, 일산,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총 10개의 포르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