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출시와 동시에 원스토어 신규 인기 게임 1위를 차지하며 국산 삼국지 게임의 자존심을 살렸다는 평을 듣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의 공식 커뮤니티 ‘삼국야망2 온라인 헝그리앱’은 간단한 인증만으로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미션 이벤트를 금일(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일일 최대 20회로 제한되어 있는 콘텐츠 ‘혼란의 시대’를 20회 이용하고 이를 인증하는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3’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1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1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삼국야망2 온라인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야망2 온라인’은 캐릭터 배치, 병과 및 스킬의 다양한 조합 등을 이용한 ‘전략성’과 ‘혼란의 시대’, ‘레이드’ 등 커뮤니티가 강조된 ‘군단 시스템’이 대표 매력인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최강의 군단을 가리기 위한 전투 ‘혼란의 시대’는 군단 서열의 기준이 되는 ‘민심’을 약탈할 수 있는 콘텐츠로 다양한 ‘군단 시스템’ 내에서도 가장 핵심으로 손꼽힌다. 공격할 군단과 군단 내 공격 대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상대를 선정하는 것에서부터 전략이 요구되며, 자신의 군단이 보유하고 있는 ‘민심’과 전투력 등의 요소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바뀌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