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우리가족 건강한 단맛습관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설탕부터 희소당 알룰로스까지

CJ제일제당, '우리가족 건강한 단맛습관 캠페인'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CJ제일제당은 2017년 새해를 맞아 단맛 선택 가이드를 제시하고 건강한 단맛습관을 지킬 수 있는 '우리가족 건강한 단맛습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캠페인에서 다양한 단맛 제품은 스탠다드, 프리미엄, 엑스트라 스페셜 3가지로 구분된다.


우리에게 익숙한 설탕과 물엿 같은 기존의 단맛은 스탠다드로 몸에 흡수를 줄인 설탕인 ‘자일로스 설탕’과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한 ‘올리고당’은 프리미엄으로 구분했다. 칼로리가 현저히 낮은 ‘알룰로스’와 혈당지수가 낮은 ‘타가토스’는 엑스트라 스페셜이다.

알룰로스는 무화과, 포도 등에 미량 존재하는 단맛성분으로 칼로리는 제로이다. 엑스트라 스페셜에 속하는 ‘백설 스위트리 알룰로스’ 제품은 희소당 ‘알룰로스’를 사용해 만들었다.


설탕과 단맛은 비슷하지만 칼로리는 10분의1에 불과해 요리에 설탕 대신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칼로리를 낮출 수 있다. ‘타가토스’는 탄수화물 섭취 시 혈당이 올라가는 정도인 GI 수치가 3으로, 65인 일반 설탕에 비해 현저히 낮다.


한편, 9일부터 27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우리가족 건강한 단맛습관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맛 제품 선택 가이드 확인 후, 원하는 단맛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25명에게는 선택한 단맛 제품, 25명에게는 엑스트라 스페셜 단맛 선물세트, 5명에게는 엑스트라 스페셜 단맛 선물세트와 락앤락 슬림 양념통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3일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