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 플라자, 설 패키지 '럭키 백 컬렉션'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더 플라자, 설 패키지 '럭키 백 컬렉션' 선봬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더 플라자호텔이 설을 맞아 5만원에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들어 있는 럭키 백을 제공하는 '럭키 백 컬렉션' 패키지를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 한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럭키 백 패키지는 이탈리아 출신 인테리어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직접 디자인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최대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랜덤으로 들어 있는 럭키 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객실 당 1개씩 제공되는 럭키 백에는 더 플라자 객실 숙박권부터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더벨 스파, 더 플라자점 이용권,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의 케이크 교환권, 와인 교환권, 르누아르 전시회 입장권 등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가격은 18만5000원. 제철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의 2인 조식을 추가한 패키지는 20만5000원(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동반 만 7세 이하 어린이 고객 1인 무료)에 이용 가능하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이용의 혜택과 더벨 스파 더 플라자점 5만원 할인권 등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체크인 시 한복을 입은 고객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메리어트 제휴 1주년을 기념해 메리어트 리워즈 2배 적립 혜택도 함께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명절 연휴 기간인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은 호텔 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새해 특별 메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각 파인다이닝 수석 셰프들이 특별히 시그니처 요리들로 구성한 세트 메뉴를 1인당 5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중식당 도원과 일식당 무라사키,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스카니에서 2인 이상 홀 방문 시 이용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