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서유기3’ 프리퀄 공개, 규현·안재현 족보정리에 강호동이 “개족보 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신서유기3’ 프리퀄 공개, 규현·안재현 족보정리에 강호동이 “개족보 된다” 사진=신서유기 2.5 방송화면 캡쳐
AD


[아시아경제 김윤주 인턴기자] ‘신서유기3’ 안재현과 규현이 첫 만남에서 족보 정리에 나섰다.

5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신서유기2.5’에서는 ‘신서유기3’에 첫 합류한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과 위너 멤버 송민호가 기존 멤버인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과의 첫 만남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깃집에 모인 멤버들은 서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인사를 나눴고, 제작진은 또래인 규현과 안재현의 족보 정리가 필요할 것 같다고 조언했다.

이에 규현은 “전 빠른 88이에요. 06학번”이라고 말했고, 안재현은 “난 그냥 87. 06학번”이라고 답했다. 그러자 강호동은 “이게 잘못하면 개족보가 된다. 빠른 88이랑 87이 친구가 되잖아? 승기는 빠른 87인데 (안재현과) 친구란 말이야?”라고 꼬집었다.


빠른 88년생 규현과 87년생 안재현, 빠른 87년생 이승기의 족보정리에 혼란이 생긴것. 결국 안재현은 규현에게 “우리 서로 말 놓을까 봐요. 친구 할까 봐요. 승기 일은 승기 일이고”라며 친구로 지내기로 했다. 이어 안재현은 “나도 88년생 친구들이 많거든. 빠른 87년생 친구들도 많고”라며 규현과 금새 친해진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여섯 명의 남자들이 중국대륙으로 여행을 떠나 각종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3’는 오는 8일 오후 9시20분 첫 방송 된다.






김윤주 인턴기자 joo041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