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키장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돋보일 수 있는 비결은?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키장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돋보일 수 있는 비결은? 사진제공=STL
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겨울 스포츠 계절을 맞아 다양한 스키복이 출시되고 있다. 스키복은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기 한정되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보다 좀 더 멋진 스타일로 주목받고 싶다면 야노시호와 추성훈처럼 입어보자.

스키장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돋보일 수 있는 비결은? 사진제공=STL

◆ 하얀 눈 위에 강렬한 컬러 포인트


새하얀 눈밭에서도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개성을 뽐내고 싶다면 야노시호가 화보를 통해 보여준 레드 컬러의 스키재킷을 입는 것을 추천한다. 강렬한 레드 컬러에 소매의 블랙 완장 포인트가 세련된 멋을 더해줄 것이다. 너무 튀는 컬러감이 싫다면 화이트 컬러로 스키 재킷과 팬츠를 통일하는 것도 좋다. 두껍게 껴입어 둔해 보이는 몸을 더욱 날렵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여기에 화려한 디자인의 고글, 장갑을 매치하면 스키장에서 제일 스타일리시한 스키복 패션 완성이다.


◆ 남성적 매력 뽐낼 수 있는 재킷


스키복은 두꺼운 재질과 넉넉한 사이즈로 왜소한 체구를 가졌거나 평소 몸매에 자신이 없었던 남성들에게 자신감을 북돋아 주기도 한다. 추성훈이 화보를 통해 선보인 오렌지 컬러 포인트의 스키 재킷은 활동성 및 착용감을 높여주는 소재로 만들어 졌다. 화이트, 레드, 네이비 세 가지 색깔이 어우러져 트렌디한 감각을 보여줄 수 있다. 단조롭지 않은 디자인과 컬러감이 남성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낼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