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혼일기’ 구혜선·안재현, ‘사랑이 곧 일’ 진짜 결혼했어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신혼일기’ 구혜선·안재현, ‘사랑이 곧 일’ 진짜 결혼했어요 안재현구혜선 부부가 tvN 새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에 출연한다./사진=안재현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김윤주 인턴기자] 배우 구혜선·안재현 부부의 달콤한 신혼생활을 방송에서 볼 수 있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는 나영석 피디의 신규 프로젝트로 ‘가상’이 아닌 ‘진짜’ 연예인 부부가 등장해 리얼한 신혼 생활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깨소금 넘치는 신혼부부의 정석 구혜선·안재현 부부가 출연해 알콩달콩한 일상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결혼을 꿈꾸는 청춘들, 신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신혼일기’는 구혜선·안재현 부부가 결혼 후 처음으로 동반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상황이다.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잠재된 연애세포를 일깨울 예정이다.


한편 구혜선·안재현 부부의 리얼 신혼 생활 이야기를 보여줄 tvN ‘신혼일기’는 2017년 2월3일 오후 9시 2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김윤주 인턴기자 joo041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