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던킨도너츠, 핫 샌드위치 출시 50일만에 100만개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던킨도너츠, 핫 샌드위치 출시 50일만에 100만개 판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던킨도너츠가 내놓은 식사대용 메뉴 ‘핫 샌드위치’가 출시된 지 50일만에 총 100만개의 제품이 팔렸다고 22일 밝혔다.


핫 샌드위치는 기존 운영되던 핫밀과 모닝콤보를 통합, 개편하며 만든 메뉴로 총 8종으로 구성됐다.

핫 샌드위치는 핫밀과 모닝콤보가 이원화돼 운영되던 때보다 판매량이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핫 샌드위치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부드러운 빵에 달콤한 허니소스와 달걀, 햄, 체다치즈가 들어간 허니 햄에그 슬라이더로 전체 판매량의 20%에 육박하는 20만개가 판매됐다. 다음으로는 베이컨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베이컨에그 잉글리쉬 머핀’, 잘게 찢은 닭 가슴살과 매콤한 BBQ소스가 어우러진 ‘BBQ 풀드 치킨’ 등이 그 뒤를 이었다.


핫 샌드위치 메뉴는 단품 또는 콤보로 이용할 수 있다. 콤보 구입 시 아메리카노(핫, 아이스), 오렌지주스, 콜라 중 선택이 가능하다.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전 11시까지 해피포인트 앱 소지고객은 단품 가격으로 콤보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이후부터는 단품 가격에 1000원 추가 시 콤보 메뉴로 구입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