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 킹’ 조인성x정우성x류준열, 메인 예고편만으로도 입이 ‘쩍’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더 킹’ 조인성x정우성x류준열, 메인 예고편만으로도 입이 ‘쩍’ 더 킹 / 사진='더 킹' 메인 예고편 캡처
AD


[아시아경제 정인철 인턴기자] 영화 '더 킹'이 초대형 권력 스캔들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2017년 1월 개봉을 앞둔 '더 킹'(감독 한재림)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 분)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 분)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다.


배급사 NEW에 따르면 '더 킹' 1차 예고편이 최초 공개된 지 일주일만에 717만뷰를 달성해 한국 영화 역대 최고 조회수를 달성했다.

예고 영상에는 19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대한민국 역대 정권의 극적인 순간과 함께 이어지는 '대한민국의 왕은 누구인가'라는 카피는 대한민국 역사를 관통할 이야기를 담은 영화의 규모감을 드러낸다.


또 이들을 쫓는 "대한민국 역사상 이정도 쓰레기들이 있었습니까?"라는 미지의 인물의 목소리는 전개에 호기심을 불어넣는다.


한편 '더 킹'은 조인성, 정우성, 배성우, 류준열, 김의성, 김아중까지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가 됐다. '관상' 한재림 감독의 신작으로 오는 2017년 구정 연휴 개봉 예정이다.






정인철 인턴기자 jungincheo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