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커뮤니티 주말 활동왕을 선발합니다!"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세븐나이츠 for Kakao(이하 세븐나이츠)’의 유저 커뮤니티 ‘세븐나이츠 헝그리앱’에서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활동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커뮤니티 주말 활동왕을 선발합니다!" 헝그리앱 '세븐나이츠', 사진=헝그리앱
AD


이번 미션은 ‘12월 두 번째 활동왕 이벤트’로,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12월 19일까지 커뮤니티에 게시글 10개, 댓글15개 이상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작성 수를 기준으로 세 분류로 나눠 각각 추첨을 진행하며, 선정된 7명에게는 헝그리앱 내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3만 밥알 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세븐나이츠'는 ‘블레이블루’, ‘길티기어’, ‘블리치’ 등에 이어 지난 15일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개의 대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일곱 개의 대죄’는 폭정을 일삼는 성기사로부터 왕국을 구하기 위해 일곱 개의 대죄 멤버를 찾아 나선 공주 ‘엘리자베스’와 주인공 '멜리오다스'의 이야기로 일본 내에서 누계 판매 부수 1,900만부를 돌파한 인기 만화다.

‘세븐나이츠’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멜리오다스', '엘리자베스', '다이앤', '반', '킹' 등 애니메이션 등장인물 다섯 명을 게임 캐릭터로 선보였다. 주인공인 ‘멜리오다스’와 인기 캐릭터 ‘반’은 각성 영웅으로 출시되었으며, 각 캐릭터마다 인물들의 외형뿐만 아니라 원작의 액션 및 콘셉트까지 완벽히 구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