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게임 내 아이템 및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쿠폰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큐라레: 마법도서관’으로 ‘페이스북 공유하기’,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황금티켓 1매’를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 중인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의문의 사고로 폭발한 바벨의 도서관을 재건하기 위한 사서들의 여정을 담은 모바일 카드 배틀 RPG다. ‘ESTi’와 ‘TAK’ 등 유명 작곡가들이 참여한 BGM과 400여 종에 달하는 수준급 일러스트 카드, 전문 성우들의 뛰어난 목소리 연기 등이 특징이다.
금일(15일)업데이트를 통해 ‘큐라레 로얄’ 시즌 에피소드22주차 이벤트 챕터 및 금서를 오픈했으며, 정예금서 ‘카밀라’를 추가했다. 아울러 오는 22일까지 1일 1회에 한하여 프리미엄 인쇄 가격을 3마력석으로 할인하여 판매하는 ‘3마력석에 내 운을 맡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