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6 히트상품]92년 스위스 워치답게…그로바나, 유행없는 고퀄러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그로바나 '스페셜리티스'

[2016 히트상품]92년 스위스 워치답게…그로바나, 유행없는 고퀄러티
AD


1924년 탄생된 스위스 워치 '그로바나(GROVANA)'를 수입, 유통하는 코이컴퍼니에서 클래식 시계 스페셜리티스 컬렉션을 소개한다.

시대에 상관없이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이 제품은 41mm 사이즈의 로즈 골드 베젤과 인덱스, 핸즈 그리고 크라운이 브라운 컬러의 레더 스트랩과 매치되어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고풍스러운 감성을 담았다. 다이얼의 은은한 기요셰 데코 패턴과 정통을 강조한 디자인이 92년 이어져 온 그로바나의 전통적인 스위스 워치 제작 노하우를 보여준다.


또한 세계 최고의 정교함을 자랑하는 스위스 론다(RONDA)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크로노그래프(시간을 기록하는 장치)기능과 빛 반사 방지, 항스크래치 처리된 사파이어 크리스탈 유리, 날짜, 30m 방수 기능등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화이트 또는 블랙 다이얼로도 만나 볼 수 있는 이 특별한 컬렉션은 3년간의 국제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로바나는 2001년 스위스 항공 시계로 유명한 ‘리뷰 토만’과 시계 생산 및 전세계 유통 독점계약을 체결했으며 2003년에는 매뉴팩쳐 무브먼트인 GT44, GT54, GT82를 제작해 시계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등 그로바나 취급 백화점과 갤러리아면세점 63점, 동화면세점, 두타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 SM면세점 및 전국 그로바나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