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강, 서울숲 조망아파트 조합원 모집 마감임박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강, 서울숲 조망아파트 조합원 모집 마감임박 서울숲벨라듀
AD


최근 성수동 일대가 개발 바람을 타고 '신흥 부촌'으로 떠오르고 있다. 예전 소규모 공장 밀집지역이라는 이미지를 벗고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와 호텔, 문화공연시설, 상업시설, 체육시설 등이 속속 들어설 예정이다.

이 가운데 성수동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서울숲 벨라듀’가 1, 2차 세대수 증가에 따른 추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서울숲 벨라듀는 서울숲 공원, 뚝섬유수지 체육공원, 한강둔치 공원이 인접해 있어 산책,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 인근 대림과 부영 부지 사이에 성동구와 롯데면세점, 문화예술사회 공헌 네트워크 등이 조성한 ‘언더스텐드 에비뉴’가 20, 30대 사이에서 핫 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다.


대지 4126㎡에 컨테이너 박스 116개를 3층 높이로 조성해 창업, 전시, 공연, 예술 복합공간으로 서울숲 진입로와 아뜰리에길과 어우러져 데이트 코스와 가족단위 나들이 장소로 인기가 높아 각광받고 있다.


서울숲 벨라듀는 쌍용건설이 시공할 예정으로 문의는 홍보관을 통해 가능하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