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코벨, 'BBQ 카니타스' 3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멕시칸 스타일 '카니타스'와 바베큐 소스의 환상적인 만남

타코벨, 'BBQ 카니타스'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캘리스코가 운영하는 캘리포니아 스타일 멕시칸 브랜드 타코벨이 바비큐 소스로 한국인의 입맛을 겨냥한 멕시칸 스타일 신메뉴 ‘BBQ카니타스’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작은 고기’ 혹은 ‘찢어진’이란 뜻을 지닌 카니타스는 돼지고기 어깨 살을 향신료와 함께 오랜 시간 끓인 후 잘게 찢은 고기를 가리키며, 기념일 등 특별한 날 즐겨 먹는 멕시코의 대표 음식이다.


타코벨에서 선보이는 BBQ 카니타스 신메뉴는 ‘BBQ 카니타스 퀘사디아’, ‘BBQ 카니타스 브리또’, ‘BBQ 카니타스 소프트 스프림 타코’까지 세 가지 종류로, 멕시칸 스타일로 조리한 부드러운 돼지고기 카니타스에 매콤달콤한 바비큐 소스와 고소한 치즈를 더해 환상적인 풍미를 자랑한다.


BBQ 카니타스 신메뉴는 단품 기준 2700~5300원이며 사이드메뉴(나쵸칩 또는 멕시칸후라이)와 탄산음료를 함께 제공하는 콤보 메뉴는 6900~72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달 말까지 BBQ 카니타스3종 콤보 메뉴와 함께 인기 메뉴 ‘랍스타비스크 수프’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로디드 후라이’ 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타코벨은 연말연시를 기념해 ‘굿럭 2017 BBQ 팩’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굿럭 2017 BBQ 팩은 BBQ 카니타스 퀘사디아 또는 BBQ 카니타스 브리또와 함께 2016년 베스트 메뉴 ‘수프림 크런치랩’, ‘로디드 후라이’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가격은 탄산음료 2잔을 포함해 1만70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