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 오션뷰 객실 2박에 화산분수쇼 석식뷔폐 1회
선라이즈 요트투어 성인 8만원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호텔제주는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특별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연말을 부탁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뷰 객실 2박과 성인 조식 2인 2회, 화산분수쇼 석식 뷔페 2인 1회, ACE 연말연시 프로그램 2인 1회, 풍차 라운지 윈터 퐁듀 1회, 미니바 무료 이용, 해온 튜브, 플람베 칵테일 2잔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38만원부터이다.
또 이달 26~29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델리카한스 2만원권 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특히 오는 23~25일까지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은 엄마, 아빠가 미리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프리스티지 라운지에 접수하면 산타 클로스가 아이들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도 준비됐다.
내년 1월1일 아침 해변에서 수평선 위로 찬란하게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2017 새해 해맞이 축제’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이다. 바다 위에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선라이즈 요트투어’는 성인 기준 1인 8만원으로 사전 예약 필수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