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에스동서, 불우이웃돕기 성금 2억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아이에스동서, 불우이웃돕기 성금 2억원 왼쪽부터 신정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서병수 부산광역시 시장, 권혁운 아이에스동서 회장이 '문암장학문화재단 기부금 출연식'과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아이에스동서는 문암장학문화재단 기부금 출연식과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익법인 재단 기부금 출연식을 통해 가정환경이 어렵지만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 119명에게 총 2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지난 3월 설립한 재단은 권혁운 아이에스동서 회장은 재단에 약 140억원의 사재를 출연했다. 매년 계획적인 자금조달과 배당을 통해 재단의 규모와 운영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2억원을 전달했다. 아이에스동서는 공부방 환경개선 사업, 청년일자리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아이에스동서 관계자는 "장학사업과 사회공헌활동에 매년 성금과 사업비를 지원해 왔다"며 "교육환경 개선 사업, 산업인재 육성사업 등 장기적인 후원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