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생활가전 렌탈 전문기업 현대렌탈서비스, 똑똑한 ‘미래 직수형 냉온정수기’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생활가전 렌탈 전문기업 현대렌탈서비스, 똑똑한 ‘미래 직수형 냉온정수기’ 선보여 현대 렌탈서비스
AD


생활가전 렌탈 전문기업인 현대렌탈서비스(대표 가철)는 디자인과 품질을 향상한 웰빙 신제품 ‘미래 직수형 냉온정수기’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미래 직수형 냉온정수기는 폭 18㎝의 완전 밀폐형 초슬림 냉온 직수형 제품으로 위생에 공을 들였다. 에너지효율 등급도 1등급이다. 기존 정수기보다 전기료가 최대 30%까지 줄어든다.


정수, 냉수, 온수 기능은 기본이고, 우리 몸에서 흡수가 가장 빠른 온도의 물인 미온수 기능이 있어 아이에게 분유를 타줄 때나 약을 복용할 때 최적의 온도로 설정해주는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 기호에 맞춰 물의 양을 1컵·500㎖·연속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정량출수 기능도 있다.


조그다이얼과 정전 터치식 조작 패널은 누구라도 쉽게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집안 어느 곳에 설치해도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도 돋보인다. LED 조명 효과로 어두운 곳에서도 기능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센서가 빛을 감지해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는 취침시간에는 자동으로 전기소비를 줄여주는 절전버튼도 채택했다.


여과효과가 탁월한 현대렌탈서비스만의 미래 나노(NANO) 플러스필터를 장착, 물속에 존재하는 각종 병원성 박테리아와 중금속류를 제거해준다. 회사측은 노로바이러스의 경우 99.9% 없앨 수 있다고 강조했다.


토종 커피브랜드인 이디야를 창업했던 가철 대표의 현대렌탈서비스는 코웨이, 청호나이스, SK매직, 쿠쿠, 교원 등 대기업에서 선점하고 있는 정수기 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성비가 뛰어난 정수기를 중심으로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등을 전문적으로 렌탈·케어해오고 있다.


11월 말 현재 고객수는 20만명에 달하며, 현대백화점 브랜드인 ‘위가드’브랜드 제품 판매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쌓아왔고, 올해는 독자 정수기 브랜드인 ‘미래'를 출시하여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정수기 렌탈전문 중소기업 중 처음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국가기술표준원 인증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SQ, Excellent ServiceQuality Certification)을 획득하여 고객 서비스부문에서도 대기업 수준의 고품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