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클래스 효성, '겨울 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더클래스 효성이 '2016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1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부터 안전한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배터리 등 겨울철 차량관리를 위한 부품 할인 행사까지 운영된다.

보증기간이 만료 고객을 위한 '해피아워 서비스'는 오전 8시 30분부터 9시까지,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하루 두 번, 예약 방문자에 한해 엔진오일 교환 시 30% 할인을 제공한다. '2016 겨울 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12가지 무상점검과 함께 겨울철 차량관리의 필수 부품인 배터리, 부동액, 먼지필터 교환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입 브랜드 타이어 교체 시 30~3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컴팩트 패키지'와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차량 내부에 설치하는 코트행어를 증정하며 캠페인 기간 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월 한달 간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C 220d AV, C 220d EX, E 220d AV, E 200 쿠페, E 200 카브리올레, GLE 250d, GLE 350d(쿠페 제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가전의 고품격 디자인과 기능성을 가진 실생활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제품이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이사는 "올 겨울 추위가 빨리 찾아와 안전한 운행을 위한 차량 점검 및 관리가 중요해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되고 특별한 혜택을 통해 편안하고 안전한 운행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