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H, 이천마장지구 근린생활시설용지 6필지 공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LH, 이천마장지구 근린생활시설용지 6필지 공급 이천마장지구 토지이용계획도(제공: LH)
AD


[아시아경제 이민찬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이천마장지구 근린생활시설용지 6필지를 일반경쟁 입찰방식으로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는 근린생활시설용지는 이천마장지구에서 실수요자를 대상으로 공급하는 첫 물량으로, 제1·2종 근린생활시설과 의료시설 등을 설치할 수 있다. 용적률은 350%이며, 토지사용시기는 2017년 3월이다.


지구 중심에 위치해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 지방도 325호선, 마장농협 등과도 가깝다. 지구 내 계획된 아파트 입주예정자 뿐 아니라 인근 기업과 물류창고 근로자 등 풍부한 배우수요를 갖추고 있다.


공급예정금액은 필지별 11억원으로, 3.3㎡당 600여만원 수준이다. 2년 유이자 할부 조건이며 계약금 10%를 제외한 나머지 중도금은 6개월 단위로 4회에 걸쳐 나눠 낼 수 있다.


이번 공급은 최고가 입찰을 통해 계약자가 결정된다. 신청접수는 오는 12일 LH 인터넷 청약센터(apply.lh.or.kr)를 통해 진행된다. 계약은 오는 16일 체결 예정이다. 기타 공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LH 위례사업본부 판매부(031-786-6342)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찬 기자 leem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