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복음자리 ‘아기랑 소곤소곤’ 스무디·쌀과자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거대 배아미 가득 담긴 영양 스무디

복음자리 ‘아기랑 소곤소곤’ 스무디·쌀과자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복음자리가 유아간식 브랜드 ‘아기랑 소곤소곤’의 유아전용 스무디 1종과 쌀과자 3종을 2일 선보였다.

복음자리가 새롭게 출시한 ‘아기랑 소곤소곤 딸기&베리 스무디’는 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등 베리류 3종을 주재료로 한 유아 스무디다. 더불어 일반 현미보다 쌀눈 크기가 4.3배 큰 거대 배아미를 원재료로 사용해 영양의 균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12개월 유아부터 섭취 가능하다.


또한 함께 새로 선보이는 ‘아기랑 소곤소곤 무농약 현미를 넣어 만든 쌀과자’는 ‘감귤하트’, ‘초코별’, ‘치즈링’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무농약 현미 쌀과자에 영양 가득한 쌀눈가루가 담겨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이다.


아기랑 소곤소곤 무농약현미를 넣어 만든 감귤하트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고초코별은 칼슘, 치즈링에는 아연이 함유돼 있다. 또한 신제품 쌀과자 3종에는 각 하트, 별, 링 모양의 쌀과자와 스티커가 들어있어 먹는 재미와 흥미를 더했다. 쌀과자는 12개월부터 섭취 가능하다.


한편 복음자리는 건강한 과일을 담아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과일가공 전문기업이다. 유아 간식 브랜드 ‘아기랑 소곤소곤’을 통해 ▲유아스무디 5종, ▲동결건조과일&야채 4종, ▲유기농쌀칩 3종, ▲기능성 쌀과자 6종 등의 영유아 간식과, ‘딸기잼’, ‘유기농 액상블루베리차’ 등 다양한 과일잼 및 과실차류를 선보이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