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1·2학년 학생 40명에게 진로설계와 취역역량 강화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
[아시아경제 김태인 기자](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사장 김영구)은 진로와 취업을 놓고 고민하는 도내 대학교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2016하반기 커리어(Career) 캠프’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대학생들이 자기비전 및 잠재력을 도출하여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설계하고, 그에 맞는 취업 역량 및 셀프리더십 등을 개발하여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는 12월 20일부터 22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까지 전북은행 본점 19층 연수원에서 실시되며, 비전탐구 및 비전리스트 작성,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특강, 성공적인 면접대비 사례, 이미지 메이킹 및 셀프리더십 강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모집은 11월28일부터 12월12일까지 40명 선착순으로 하며,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카페(cafe.daum.net/jbbankwkdgkr) 또는 전북은행 홈페이지(www.jbbank.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우편 또는 이메일접수(mj007@jbbank.co.kr <mailto:mj007@jbbank.co.kr>) 하면 된다.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김영구 이사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대학생들이 철저한 자기분석과 자신만의 비전탐구를 통해 진로방향을 설정하고 자기브랜드와 취업역량을 키우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은 지난 7월 대학교 3,4학년 학생 40명 대상으로 '2016상반기 커리어(career) 캠프’를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었고, 참여 학생들에게jb는 ‘전북은행 대학생 봉사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태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