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 ·고등학생 20명을 대상으로 바인더로 시간 관리하기, 자기주도 학습 계획 등 실시"
[아시아경제 김태인 기자]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은 오는 11월 12일 전북은행 본점 에서 도내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제9회 JB Self Leadership School' 참가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JB Self Leadership School'은 도내 청소년들이 자기주도적인 생활습관과 셀프리더십을 함양하여 책임감 있고 창의적인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꿈 리스트 작성, 자신의 비전그리기, 바인더로 시간 관리하기, 마인드맵을 통한 자기주도 학습계획, 꿈 실현을 위한 독서와 인성함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참여는 전라북도 중·고등학생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고, 전북은행 홈페이지(
접수는 11월 4일까지 중·고등학생 20명 선착순으로 하며, 자세한 문의는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250-7496/7154로 하면 된다.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관계자는 “체계적인 시간관리 방법과 학습계획 설정 등으로 그 동안 참여하였던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번 행사에 도내 중·고등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태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