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른컴퍼니, 하이모와 '탈모' 고민 신랑 돕는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청첩장 업체 바른컴퍼니는 가발 업체 하이모와 함께 탈모가 고민인 신랑을 돕기 위해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 행사는 바른컴퍼니가 진행해온 '행복한 결혼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바른컴퍼니는 내달 12일까지 하이모아 함께 하이모 할인 쿠폰, 한방샴푸 등을 증정하는 ‘부모님과 신랑의 헤어를 부탁헤~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른컴퍼니 청첩장 브랜드 바른손카드·비핸즈카드·더카드의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하이모 모락모락 프리미엄 한방샴푸, 참여자 전원에게 하이모·하이모레이디 30% 할인 쿠폰과 청첩장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2일 각 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바른컴퍼니 관계자는 “적은 머리숱으로 결혼식 날 웨딩 헤어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신랑이나 부모님이 의외로 많다는 것에 착안해 하이모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사랑하는 신랑과 고마운 부모님까지 챙기는 센스 있는 신부들의 많은 응모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른손카드, 비핸즈카드, 더카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