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C몽 연말콘서트 '커플매칭 이벤트 준비'…네티즌 "MC몽 이럴 때가 아닌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MC몽 연말콘서트 '커플매칭 이벤트 준비'…네티즌 "MC몽 이럴 때가 아닌데" 사진=드림티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최지혜 인턴기자] 가수 MC몽이 연말 콘서트에서 솔로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인 가운데, 어금니 발치로 병역을 기피하려 했던 MC몽을 향한 부정적인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24일 MC몽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연말 콘서트 'UFO'에서 솔로들을 위한 '커플매칭'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연말 콘서트로 음악을 즐기는 것뿐 아니라 솔로매칭을 통해 연인을 만드는 등 색다른 이벤트 개최에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러나 MC몽의 행보에 부정적인 여론은 여전하다. MC몽은 2011년 고의로 생니를 발치해 병역을 기피했다는 논란에 휩싸이며 오랜 자숙기를 가졌음에도, 최근 발표한 정규 7집 U.F.O 뮤직비디오에서 "뭐 이젠 욕하는 사람 좀 줄어들지 않았냐?"고 말해 비난받은 바 있다.

해당 발언은 MC몽이 자숙기를 통해 사죄와 반성을 시간을 가졌다는 대중들의 생각을 무색하게 만든 셈.


또한, MC몽은 앞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동성애자에 대해 "우리나라가 총기가 허가된 나라였다면 다 쏴 죽였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군대 안 가려고 이 다 뽑은 사람이 총을 쏴? 지나가던 개가 웃겠네(sow***)" "총알은 어금니냐?(not***)" "총은 쏘실 줄 아시죠?(뭐든지***)"등의 반응을 보인 바 있다.


한편, MC몽의 연말콘서트는 오는 12월3일, 4일 오후6시 이틀간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최지혜 인턴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