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투썸플레이스, 배우 현빈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디저트 파티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투썸플레이스, 배우 현빈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디저트 파티 성료 23일 저녁 투썸플레이스 신논현역점에서 열린 배우 현빈과 함께 하는 '2016 크리스마스 케이크 론칭 기념 디저트 파티'에서 현빈이 투썸플레이스 시즌 대표 제품인 '블랑블랑 치즈베리' 케이크를 선보이며 환하게 웃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투썸플레이스가 배우 현빈과 함께하는 ‘2016 크리스마스 케이크 론칭 기념 디저트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23일 저녁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로스터리 콘셉트 매장인 신논현역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투썸플레이스가 이달 말 출시 예정인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디저트 40여종을 팬들과 점주들에게 사전 공개하고 이를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본 행사에 들어가기에 앞서 참석자들은 행사장 한 쪽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디저트 존에서 올 겨울 새롭게 선보인 투썸플레이스 시즌 케이크와 디저트를 즐기며 맛과 모양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어 진행한 투썸 모델 현빈과 함께하는 파티시에 체험에서는 배우 현빈이 파티시에(제과제빵전문가)로 변신해 크리스마스 대표 케이크 블랑블랑 치즈베리를 능숙한 솜씨로 만들어 참석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빈이 직접 만든 블랑블랑 치즈베리 케이크는 시즌 대표 제품으로 화이트 초콜릿을 덮은 하얀 외관 속에 피스타치오 시트와 치즈크림, 생크림, 베리류를 층층이 쌓았다. 케이크 위에는 동그란 모양의 블랑볼을 여러 개 올려 마치 하얀 눈이 내린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한다.


이 날 현빈은 브랜드 전속 모델답게 팬들에게 케이크와 플래너 등 시즌 MD상품을 선물로 증정하고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행사에는 마스터 셰프 코리아 준우승 경력의 박준우 셰프도 참석해 ‘토크 콘서트’를 진행하며 크리스마스 디저트 플레이팅(음식을 놓는 방법)을 소개하고 홈파티를 위한 플레이팅 꿀팁을 전했다.


투썸플레이스 측은 현장에서 소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판매 금액과 현빈이 참여한 커피 나눔 행사의 판매 수익금을 모아 지역 아동센터의 아이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