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굽네치킨, 홍콩 5호·6호점 연이어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굽네치킨, 홍콩 5호·6호점 연이어 오픈 .
AD


2014년 홍콩 첫 진출한 굽네치킨, 코즈웨이베이, 센트럴에연이어 오픈…해외 사업가속화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굽네치킨이 최근 홍콩 코즈웨이베이에 5호점을, 센트럴엔 6호점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굽네치킨 코즈웨이베이점은 코즈웨이베이의 브이포인트 빌딩 25층에 위치해 있으며 140평에 이르는 넓은 매장에 110석이 준비돼 있다. 확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인테리어로 홍콩 건물들이 빛내는 야경을 한 눈에 담으며 음식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굽네치킨은 2014년 11월 홍콩에 첫 진출한굽네치킨은 글로벌 외식 브랜드들이 각축을 벌이는 홍콩 시장에서 '고품질화, 한국식 서비스'로 매출을 이끌어 내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현재 홍콩 시장 내 굽네치킨 매장은 침사추이점, 몽콕점, 마완점 등에 이어 최근 홍콩의 핵심 상권인 코즈웨이베이와센트럴에 매장을 새롭게 오픈해홍콩 시장 내 사업을 가속화하고 있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홍콩 시장의 성공적인 진출은 홍콩 소비자 트렌드 파악 및 철저한 품질관리, 한국의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했던 것이 주효했다"며"앞으로도 홍콩 파트너와의 충분한 커뮤니케이션과 노하우 전수로 홍콩 내 가맹점을 확장, 관리해 나갈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